1899년, 미국. 보안관들이 얼마 안 남은 무법자 갱들을 사냥하면서 거친 서부 시대가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항복하지 않은 무법자들은 모두 죽임을 당합니다. Grand Theft Auto V와 Red Dead Redemption의 제작사가 개발한 Red Dead Redemption 2는 현대 시대가 시작될 무렵의 미국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시입니다. 2018년 10월 26일 PlayStation 4와 Xbox One으로 출시됩니다.



결정된 플랫폼이나 스토리, 등장인물 등 관련 정보가 아직은 거의 전무한 실정입니다.  발표만 10월 26일로 잡고 PlayStation 4와 Xbox One 는 확정된 것으로 보이나, PC 플랫폼에 대해서는 아직 아무런 내용도 없습니다.  Grand Theft Auto V 의 경우처럼 콘솔버전을 선 출시 후 PC를 이후에 출시할 것인지에 대한 것도 아직은 불투명하여 국제 청원 사이트에 PC판 발매를 요구하는 청원도 개설이 되있는 상황입니다.


한글화의 여부도 아직은 아무런 정보가 없습니다.  오늘, 공개한 트레일러를 보면 한글 자막도 포함시킨 걸로 봐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고 볼 수 있는데, 반드시 한국어 버전으로도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배경 화면

 

스크린 샷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