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루 2>에서 할리 '데이비슨 스트리트 글라이드 2017'을 타고 해안선을 따라 여유롭게 달려보세요.



오는 6월 29일 출시될 <더 크루 2> 에서 선보일 차종 중 '할리 데이비슨 스트리트 글라이드' 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렉트라 글라이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1,450cc의 트윈 캠 88(Twin Cam 88) 엔진과 낮은 시트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타일로 많은 라이더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이후 트윈 캠 96(Twin Cam 96)과 트윈 캠 103(Twin Cam 103) 엔진을 거쳐 현재의 밀워키에이트 107 (Milwaukee-Eight®) 엔진까지 세기의 진화를 거듭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다른 차량이 전속력으로 결승선을 향해 달리는 동안, 이 매끈한 배거 스타일 크루저는 목적지보다 목적지까지의 여정이 더 중요합니다. <더 크루 2>에 구현된 미국의 순전한 규모를 생각하면, 절대 나쁜 일이 아니지요.


공기 흐름을 줄여주어 앞바퀴 진동을 감소시켜주는 상징적인 박쥐 날개 모양의 유선형 구조부터 상상 이상으로 부드러운 질주를 가능하게 해주는 고성능 앞뒤 서스펜션까지, '할리 데이비슨 스트리트 글라이드® 2017'은 완벽한 로드 트립에 맞춰 제작된 바이크입니다.


그렇다고 이 온화한 거인이 경주가 시작될 때 움직이지 못하는 건 아닐지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깊을 울림과 포효로 영혼을 위로하는 'Milwaukee-Eight® 107 V-Twin 엔진'과 3,250RPM에서 터져 나오는 147마력의 토크가 있으니까요.


당장 가방을 메고 <더 크루 2>의 탁 트인 도로를 달리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답은 간단합니다. 도로 여행뿐 아니라 경주에서도 완벽한 파트너가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6월 29일 선보이는 '할리 데이비슨® 레드 락 런'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